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및 공지사항

Weekly 공감이 독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하나. 잡지를 읽고 Weekly 공감에 의견을 보내주세요~


<weekly 공감>은 매주 발행되는 정책정보지로 잡지를 보는 독자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독자들의 의견으로 꾸며지는 독자마당은 '<weekly 공감>이 기사!', '지난호를 읽고'로 구성됩니다. 때로는 독자들의 참여를 기다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weekly 공감>이 기사! 와 '지난호를 읽고'는 지난 호에 대한 독자의 의견이 실립니다. 지난 호를 보면서 관심 있게 읽은 기사, 기획특집에 대한 의견, 틀린 내용, 앞으로 다뤘으면 하는 내용 등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독자 여러분과 소통하는 통로로 이용되는 독자마당으로 의견을 보내주실 때는 주소, 전화번호와 함께 2월 26일(매주 화요일) 오전까지 gonggam@korea.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의견이 채택된 분에게는 문화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의견, 따끔한 충고, 감사의 말씀 잘 받아서 <weekly 공감>제작에 잘 반영하겠습니다.

 

독자만당

 

 둘. Weekly 공감 블로그에서 의견을 보내주세요 


공감 블로그는 Weekly 공감 잡지의 다양한 내용을 온라인 독자들이 보기 쉽게 새롭게 구성하여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각 콘텐츠의 하단에는 해당 호수의 잡지를 온라인에서 편하게 볼 수 있어요. 이 잡지를 본 후 블로그의 '독자의견 보내주세요' 메뉴를 눌러 의견이나 소감을 적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독자마당에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