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및 공지사항

Weekly 공감 블로그 100% 이용하기

Weekly 공감 블로그를 알고 이용하면 자신에게 맞는 정보를 더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공감 블로그를 100% 활용하는 방법,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공감 정책 검색하기 및 SNS 찾아가기 


공감 블로그


공감 블로그 제일 위쪽에는 오른쪽에 검색 박스와 왼쪽에 SNS 아이콘이 있습니다. 궁금한 나라 정책이 있다면 검색하기에서 직접 검색을 하면 블로그 내에 있는 정보를 모아서 보여줍니다. 또한 왼쪽의 버튼을 누르면 Weekly 공감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트브 등 다양한 SNS 채널로 직접 연결돼요. 



  공감 최신호 보기


공감 블로그


공감 블로그에서는 주간으로 발행되고 있는 'Weekly공감 잡지' 최신호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어디 있는지 찾으셨나요? ^^ 파란색 박스로 표시된 곳을 클리하면 공감 최신호를 볼 수 있습니다. 잡지 이미지나 더보기를 클릭하면 최신호 잡지를 넘겨볼 수 있도록 팝업창이 뜨네요.  


공감 블로그


팝업창 하단에는 잡지를 다운로드 하거나, SNS 친구들에게 공유 하기, 다음 페이지 넘기기 등의 아이콘이 있기 때문에 잡지를 편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는 팝업창이 작게 보여 잡지를 읽기 힘든 경우도 있는데요. 이때는 제일 오른쪽의 사각 박스를 누르면 잡지를 전체 화면에 볼 수 있어요. 가로모드로 놓고 보면 더 편하게 잡지를 읽을 수 있답니다. 



  공감 잡지 받아보기 및 독자의견 보내기 


공감 블로그의 상단 메뉴바를 살펴보면 우측에 '공감 홈페이지', '공감 받아보기', '독자의견 보내주세요' 버튼이 있습니다. '공감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Weekly공감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이 돼요. 


공감 블로그

  

 '공감 받아보기' 버튼은 Weekly공감 잡지 구독을 신청하는 곳으로 연결이 됩니다. 구독 신청을 원하는 분은 이름과 주소, 연락처 등을 남겨주세요. 


공감 블로그


'독자의견 보내주세요'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팝업창이 뜹니다. 각 항목을 꼼꼼히 적은 후 보내기를 누르면 완료! 'Weekly공감'에 대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의견이 채택된 분께 문화상품권도 드리고 있으니 다양한 의견 보내주세요. ^^


공감 블로그



  내게 맞는 맞춤 정책 찾아보기


공감 블로그


'내게 맞는 맞춤 정책 찾아보기'는 공감 블로그만의 특징입니다. 각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리면 아이콘의 색이 변하는데요. 내가 알고 싶은 분야나자신의 연력에 맞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관련된 정책 콘텐츠를 모아서 보여준답니다. 


공감 블로그

한 번에 원하는 정책을 모아서 보여주니 편리하겠죠? 이 기능은 공감 블로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기능입니다. ^^ 



  정책 북 내려받기


공감 블로그


공감 블로그의 하단을 보면 '한 눈에 쉽게 보는 정책 북'이 있는데요. <Weekly공감> 잡지와 더불어 정책 관련 잡지와 단행본을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왼쪽의 내려받기 버튼은 사진의 정책북을 직접 내려받을 수 있어요. 오른쪽의 지난호 보기, 다른 책 보기 버튼을 누르면 더 많은 책들을 볼 수 있어요. 


'손 끝으로 읽는 국정' 의 경우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청각 파일이에요. 시각장애인 외에도, 운전을 할 때 등 직접 잡지를 보지 못할 때 귀로 정책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답니다


앞으로 공감 블로그는 국민들과 소통하고 국민들이 궁금해하는 나라 정책을 좀더 친절하고 편리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활용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