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및 공지사항

희망사연 올리면, 희망기부금 200만원을 보내드려요~


<Weekly 공감>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2013명의 시민이 모이면 새로운 희망이 커집니다.




평소 돕고 싶은 이웃, 기부하고 싶은 단체, 소중한 가족을 위해 희망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희망 사연은 2013년에 희망 기부금을 보내고 싶은 곳을 추천하고 이유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희망 사연은 이웃 독거노인 돕기, 봉사단체 기부하기, 불우가정 수술비 돕기 등 주변 이웃의 희망을 지펴줄 수 있는 사연을 적어주시면 돼요. 


 이렇게 참여하세요~ 


하나. Weekly 공감 블로그(koreablog.korea.kr) 정보를 이메일로 구독신청 하세요. 이벤트 포스팅에 희망사연을 남겨 주세요. 사연을 남겨주신 분은 쪽지나 메일을 받을 주소도 남겨주세요~. 


둘. Weekly 공감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wegonggam)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글에 댓글로 희망사연을 남겨 주세요. 2013명의 '좋아요'와 희망이 모이면 희망 사연 중 한 분을 선정해 그 분의 이름으로 희망기부금 200만원을 해당 단체에 기부합니다. 


※ 블로그와 페이스북 모두 참여하시면 당첨 확률이 두 배가 됩니다^^



당첨자 발표 : 4월 첫째주 (당첨자는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동시에 공지됩니다) 


(이벤트 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희망 기부금을 전달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참여만 해도 선물이 푸짐해요~


희망 사연 보내기에 참여해주신 분께도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 


희망기부금 (1명) : 200만원 (사연이 채택된 분은 자동적으로 공감상에 당첨됩니다~)

공감상 (5명) : 10만원 문화상품권

정책상 (5명) : 이코노미스트 1년 정기 구독권

행복상 (20명) : 3만원 상당 선물 

스마트상 (40명) : 1만원 기프트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