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및 공지사항

위클리 공감 잡지를 탭진에서 받아보세요~

위클리공감은 문화관광부에서 정부 정책을 좀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발행하는 무료 주간지인데요. 매주 특집기사를 통해 현재 정부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정책을 홍보하고, 다양한 이슈 기사를 통해 국민들이 잘 모르고 지나갈 수 있는 나라 소식과 부서별 정책 등을 소개하고 있어요. 심도 깊은 전문 기사 뿐 아니라 생활 속 정책 이야기나 여행, 문화 등 다양한 볼꺼리가 있답니다. 



정부에서는 다양한 정책 홍보를 위해 위클리 공감 잡지를 발행하고,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공감 잡지와 콘텐츠를 다양하게 배포중입니다. 이중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이용해 역동적으로 공감 잡지를 보고 싶은 분이라면 탭진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탭진은 위클리 공감 주간지에서 미처 못보여준 사진들이나 동영상이 들어있어 좀더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아이폰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폰 앱스토어인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답니다. 


                      아이튠즈에서 다운 받기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기 




   탭진에서 위클리 공감 잘 보는 방법 


1. 앱스토어에서 탭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으세요. 



2. 위클리 공감을 보려면 '시사 / 경제' 카테고리로 들어가세요. 상단에 공감 잡지가 보이시죠? 공감 잡지는 매주 업데이트 된답니다. 



3. 잡지 카테고리로 들어가면 지난호 공감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어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잡지를 다운받은 후에는 초록색 보기 버튼을 눌러 직접 해당호 잡지를 보면 돼요. 지난호의 내용이 궁금한 사람은 목차 버튼을 눌러 내용을 살펴볼 수 있어요. 



4. 기사를 보면 사진을 확대 시켜서 보거나, 동영상, 해당 장소를 보여주는 구글지도 등이 있어 좀더 풍성한 정보를 전달해줘요. 





5. 원하는 기사를 빨리 찾고 싶다면 아래 왼쪽의 두가지 버튼을 이용하면 돼요. 하나는 기사별 목차로 원하는 기사를 찾을 수 있고, 다른 하나는 펼친 페이지를 보여줘 슬라이드를 통해 빠르게 기사를 찾을 수 있어요. 



6. 온라인 공감 잡지 목차에는 위클리 공감의 SNS 채널 버튼이 있어 여러 이야기를 함께 살펴볼 수 있어요. 



7. 잡지를 읽다가 다른 일을 할 때는 책갈피 기능을 사용해 편하게 기사를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