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정보/공감여성 정책

임신·출산 진료비부터 다문화가족 지원 서비스까지

모든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 가족의 웃음이 더 크게 자라날 수 있도록 행복한 삶을 지켜주는 국민생활공감 정책 시리즈! 엄마와 아기의 웃음이 가득합니다. 다문화가족과의 소통으로 더 밝아집니다. 꿈꾸세요! 임신·출산 진료비부터 다문화가족 지원 서비스까지 여성∙다문화가족을 위한 희망 사다리를 소개합니다.


여성 다문화 정책 지원


여성 다문화 정책 지원


의료급여 수급자 분들의 임신과 출산을 건강하게 지켜드리고자 병원비를 지원해드리니 마음 편히 진료 받으시고 건강한 아이 낳으시길 바랍니다.


여성 다문화 정책 지원


아이를 낳는 행복은 지금 뿐 아니라 연금으로 노후의 순간까지 더해집니다. 출산 크레딧으로 노우 행복을 받아가길 바랍니다.


여성 다문화 정책 지원


성폭력은 여러분의 잘못이 아닙니다. 성폭력으로 세상에 아무도 믿을 것 없었을 것 같았지만 지원사업으로 만난 많은 분의 도움으로 다시 일어섭니다.


여성 다문화 정책 지원


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4가지 서비스를 원-스톱 제공합니다. 1 : 1 맞춤형 취업 상담 및 취업 정보 제공, 직업교육 및 직업의식 고취 교육, 개인 맞춤형 취업 알선 및 여성 인턴제와 동행 면접, 취업 유지·관리 및 여성친화적인 기업환경 조성입니다.


다시 일하고 싶다면, 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이 세상을 향한 디딤돌이 되어 드립니다. 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으로 그동안 잊고 있었던 나의 이름을 찾길 바랍니다.


여성 다문화 정책 지원


다문화가족들의 안정적인 정착과 행복한 가족생활을 위해 대한민국이 문화사업을 지원해드립니다.


임신·출산 진료비, 다문화가족 지원 서비스 이 외에도 난임부부 시술비, 결혼이민여성 인턴, 결혼이민여성 농업 교육을 지원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여성으로, 다문화가족으로 웃음꽃을 피우기를 기대합니다.


☞ 행복을 반올림하는 희망 사다리